Red e App - 원격 근무자를 위한 훌륭한 솔루션
Red e App은 원격 근무자와 이들을 관리하는 팀을 위한 안전하고 사용하기 쉬운 모바일 솔루션입니다. 이를 통해 직원은 Android, iOS 및 Windows Phone을 포함한 모바일 장치에서 작업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Red e App은 협업의 이점을 희생하지 않으면서 원격 직원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초의 솔루션입니다. 모바일과 데스크톱의 장점을 결합한 완벽한 플랫폼으로 어디에서나 연결 상태를 유지하고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Red e App 회사의 Red e App 계정에 자동으로 연결됩니다. 여기에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
- 시간, 출석, 성과를 포함하여 팀의 일상적인 활동을 관리합니다.
- 모든 도구에 액세스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